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자동차, 전기차 티져'프로페시'를 보며 완전자율주행 자동차의 문제점을 소견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6:18

    바로 앞의 블로그에 개별소비세 인하 계산기에 관한 글을 올리고, 오가의 매일 현대자동차에서 전기차 컨셉으로 나와 있는 '프로페시'먼저 사진을 몇 장 볼까요?~ 현대 프로페시


    >


    포르쉐 922


    >


    가장 느낌이 나자 마자 포르쉐가 생각난 건 아마 우연이겠죠? 물론 차 외관이다.전부다 거기서 닮았다면 비슷하고 느낌적인느낌이랄까... 아! 현대차에서 저한테 전화가 온건 아니죠?정몽구 회장을 사랑한다. 그래서 다른 부분도 알아봤어요~


    >


    티저 영상에는 실내 부분이 나쁘지 않아요.그러던 영상을 여기저기 봤는데.. 네~~ 핸들이 안 보여요.어디갔어? 핸들. 그리고 현대만세!! 포르쉐랑은 전혀 틀려~~ 다음 몇개만 더 보면~


    >


    아... 왜 이 사진이 역시 나쁘지 않아요? 전혀 다른 장대... 신문기사와 자료들을 봤는데 마음에 안드는데 조선비즈(조선하나보와 똑같네요)? 기사 내용 중 이상엽 디자인센터장 - "세월을 뛰어넘는 아름다움... 인간과 자동차 사이에 감성적 연결성이 부여되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미래"라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오늘 블로그로 컨셉트카를 꾸밀 생각은 아니었지만...포르쉐 디자인 때문에...감성적 연결성,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미래...이런 단어는 누가 만들어낼까요?세종대왕이 이런 단어들을 연결하라고 만들지는 않았겠지만 저는 감수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아, 음...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포르쉐 디자인이 너무 멋있고 좋은데.제가 포르쉐보다 나쁘지 않기를 열망하는 현 기차에서 이런 외장디자인이 나쁘지 않으니까.. 오늘 좀 그렇네요.. 앞으로 실내디자인을 보면 아직 이런 차를 본적이 없기 때문에 왈가왈부할 수는 없는데요.


    >


    운전석 사진인데...디자인적으로 너희가 너무 예쁘고 신기해요.근데 우리 운전할 때...엔진 소리 들으면서 으르렁거리는 거 좋아하는 형, 언니, 동생들 있어요.자신감입니다 이런 감성 가지신 분들은... 아쉽네요영화를 보면 핸들 밑에서 퀸 올라와서 그런 게 있는데...디자인인데 チュー 넣어주세요.물론 저는 그렇게 신기한 디자인을 좋아합니다.회장님 사장님 디자이너 여러분 사랑합니다오락하는 기분이 되긴 하네요. 당연히 컨셉에서는 무인 자율주행 및 완전 자율주행 상태로 설정되었겠지요.아~~ 상상만 해도 되네요.새벽까지 친구랑 술마시고 대리 아저씨 없이 차 타고 집에 가자~~ 그리고 잠에서 깨면... 어 but에서 사서 자신 갑니다(실제로 저런 사고는 대학논술사고에서도 자주 등장한다). 비록 시라드 자동차과에 진학하고 싶어하는 고등학생들은 주의깊게 상상해보세요. "자동 운전 자동차"에서 자동 운전으로 운전했을 때 탑승자가 sound주요 상태라면 sound의 메인 운전인지?​ 2.'자율 주행 자동차'가 중앙선을 넘은 차를 피하 먼젓번 가서 불가피하게 교통 사고를 내야 했을 경우, 어떠한 기준으로 사고를 내야 할까? ex)한개), 인도에 있는 사람 or의 왼쪽에 있는 마이바흐 2. 노인 or자녀 3)남자 or여자 ​ 3. 혼자 주차장에서 호출을 받아 자신과 자율 주행 차가 사고 카마 쟈싱 면 누가 본이다 돌고래. 한 제조 업체 2. 보험 회사 3. 자동차를 소유하고 4.200002​ 4. 수많은 택시, 화물 대리의 아저씨까지 실업에 대한 대책은?-------------------------------------------------------------------------이런 여러가지 사고가 파생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충분히 자신 올 수 있는 완전 자율 주행 차가 가진 원초적인 사고는 아니나 소 나무 생각 봅니다.왜 전기자동차 콘셉트로 자율주행 사고까지 냈을까.아무튼 제가 사랑하는 어지럼이 어떻게 콘셉트를 가지고 이어서 저에게 갈지 기대하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앞으로는 포니 전기자동차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홈페이지 자신의 네이버 카페에 접속해 보세요.^^


    >


    카카오톡으로 오토사이트 친구추가와 카페에 방문하여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드리고, & 신차(현금/할부), 리스, 장기렌탈견적도 부담없이 똑똑히 신청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