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와 방법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07

    >


    오늘은 자랑할 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포스팅 쓰겠습니다.9월 24일


    >


    티 내용에의 초대장을 받고 기쁜 감정에 포스팅했지만 요구문 승인까지 1개월도 안 걸렸어요.내가 승인받고 지킨 비결을 공유했으면 좋겠다...


    >


    먼저 저는 티셔츠용 블로그를 만들어 검색을 하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결과적으로 승인을 받은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방법 중 일치하는 부분만 골라서 블로그에 썼습니다.아마 승인 발보풀루 찾아보는 것은 뻔한 스토리이지만 이대로 지켜서 승인을 2018년 10월 18일 기준을 당했으니 어떤 정도의 신빙성이 있는 스토리로 교은헤하면 좋겟움니다


    >


    원래 승인을 받으면 흑인 아이(?)가 나온다고 해서 나도 학수고대했는데, 내 경우 위에 사진이 있는 한 장의 메일이 오지 않았다.


    >


    저는 이렇게 문자가 온 거예요.그러므로 이것이 2차 승인이 맞나 싶었는데 구 글오링이도우셍스에서 접속하면


    >


    계정 활성화는 어떡하지라고 써있던 메인 화면이 이렇게 수익표로 나왔습니다.예를 들어 티이야기 블로그에 들어가 머캐팅 코드를 삽입했더니 머캐팅이 나오기 시작한 것인가. 문자 수를 최대한 많이 쓰다 조 같은 경우 3000글자를 목표로 글을 쓰기를 했는데, 언제나 그랬듯이 3000글자를 채우지 못했어요 하지만 최대한 3000글자를 목표에 쓰려고 노력했고 몇 정담 적을 내용 없을 때에는, 하나 000자도 채우고 주었습니다


    >


    팁을 드리면 네이버에서 '문자 수 세기'를 검색해서 쓴 예를 복사/붙이면 몇 글자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나는 공백 제외하고 적어도 1000자 이상, 3000글자를 목표로 썼습니다 2. 문장의 매듭을 정확하게 다들 아시겠지만, 승인 검토는 구글 로봇(?)가 하겠다고 하고 있어요 기계가 검토하는 만큼 기계가 번역할 수 있는 글을 써야 안 될 것이라고 생각할 거예요 피리어드도 꼭 치세요.


    >


    이것도 네이버의 철자 검사를 이용하면 좋아요 3)복제, 부착 금지 보통의 글을 쓰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참고하고 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때 주의할 점이 있어요 절대로 복사해서는 안 됩니다.많은 분들이 그렇게 말씀하십니다.... 아무래도 연구과정에서 같은 글로 인식이 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참고는 하는 것이 좋은 의견이라고 설명을 가하고 다른 문장으로 풀어라 4. 방문자, 가독성에 연연하지 않고 문장·아이드·감각의 승인이 떨어지기 전까지는 방문객과 가독성이 좋은 문장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물론 둘다 준비된다면 자네들에게도 좋겠네요.그러나 3000글자를 양질의 글에서 메울 쵸은이에키 쉽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승인을 얻는 데 썼습니다.내 티이에키브로그는 승인이 날 때 기준 하루 방문자 수가 많게는 30명 적게는 3명이 들어왔어요·아이드·감각의 승인과 방문자 수는 관계가 없을 것 같아, 5. 같은 사진에서도 달게오느는 방법들은 사진을 뭐 넣지 않아도 같은 지난 분도 있지만 저는 3~5장의 사진을 넣고 편집을 해서 올리었습니다.아무래도 글도 비슷한 글은 감점 요인이 된다는 얘기가 많고 사진도 다르게 하면 좋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이면 더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이 손에 넣어 사용 사진은 편집해서 올리고 추천합니다 6. 무한 연구/승인 신청 후 지속적인 포스팅 아마 1차 통과는 쉽게 본 잉겟지만 2차 승인으로는 무서운 무한의 연구에 걸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 역시한 2차 승인 필요 1을 2주간 받지 못했어요 블로그 개시 후 문을 10개를 채운 후 신청을 했고(10월 41)2주 동안 다음 10월 181에 승인되었습니다 그러나 2주째 1의 확인을 몇 봉이봉의 했는지...아, 이게 그 유명한 무한 연구에 걸린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해약해야 하는 본인? 별에 별의 의견을 들었지만 어차피 문도 10개밖에 없어 계속 글이 본 것을 써서 편지 생각하고 잘 오로지 기다렸어요 이건 내 의견이지만 처음 신청을 하면 2~3라면 답장이 온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2~31에 받은 요점 1은 보통의 컨텐츠 부족으로 온다고 하지만 저는 첫 신청에도 불구하고 미국 1이 안 와서 좀 의아했어요 그래서 좀 기다렸으면 좋겠어요 콘텐츠 채운다는 의견에 신청 후에도 11 1포스팅을 목표로 계속 작성하셔서 설사 콘텐츠 부족이 나오더라도 지금까지 쉬지 않고 글을 작성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 좀 더 채워서 신청을 하면 좋을까요 7. 주제, 정확하고 없으니 내가 한 방법을 당신에게 가르쳐서 드립니다 저는 주제를 A으로 정하고 카테고리에 A, 그리고 A아래에 A정보, A후기 2개에 포스팅했습니다.


    >


    2주 메하나이 안 올 때 나는 최대 3주까지 기다리기로 의견 했고, 1개 1포스팅을 확실히 지키지 않았지만 1주일 한개에 포스팅 5개는 더 적옷슴니다 그리고"메하나이 안 오면 블로그 스킨을 바꾸어 보세요"라는 조언이 있어 블로그 스킨을 바꾸고, 또 에기도셍스코ー도을 삽입하고 보기도 했습니다.결과는 블로그 스킨을 바꾼 뒤 5번째 되던 날 승인자 하나 갔습니다. 스킨이 이유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참고하세요.궁금한 얘기나 사고나는 이야기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