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최동수 폭행 언쟁에 이어 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5:13

    겨울 날씨치고는 다소 따뜻한 기온인 것 같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것 같아요. 기쁩니다!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요즘 EBS 사랑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보니' 하니 미성년자 폭행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다음 EBS측은 해당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공지하지 않고 "기위 시청자" 게시판에는 논란이 된 개그맨들의 강차를 요구하는 글이 쇄도했다고 할 것이다. 현재 사고가 났던 영상은 삭제된 상태이며, 가끔 스트리밍 영상은 확인이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는 얘기일 것이다.


    >


    처음에 논란은 개그맨 최연수 가보니 하니의 '버스터즈 채영'을 폭행하는 듯한 장면이 생방송에서 너로 전파를 탔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졌고, 이에 보니 허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출연자 폭행은 없었고, 장난으로 이어진 점, 주의를 기울이지 못해 사과드린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런 해명에도 불구하고 30대 남자가 미성년자인 채연을 폭행하는 듯한 모습이 정당화할 수 잇그와잉. 알고 있는 글이 올라왔다고 할 수 있겠지.


    >


    그리고 이번 언행 논쟁도 함께 본인이 되지만, 예전에 보자 허니 박 동궁이 채연의 목을 졸라 같은 모습이 있어,"리스테링 소독 1년"이라는 예기를 했다는 것이지만,"리스테링 소독"이라는 의미의 이 단순히 가글액의 의미가 아니라 유흥의 의미가 숨어 있음이 드러나면서 찢어지로 큰 충격을 주고 있다고 한다. 이번에 개그맨 최영수의 폭행 의혹보다 더 큰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은 개그맨 박동근, 이 버스터즈 채영을 향해 "리스테린 소독의 X"라는 발언을 한 것이라고 한다. 이에 버스터즈 채영이 "뭐래요?"라고 묻자 개그맨 박동근은 "독살스러운 X"라고 예기해 논란이 되었다고 한다. 이곳에서 리스테리 소독이라는 의의는 줄섭니다.예기해서 사용되기도 한다는데, 박동근이 '리스테린 소독'이라는 줄입니다.예기를 알고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떤의미로 사용했는지 정확하지 않네요.


    >


    >


    이번에 위와 같은 "논란"에 대해 EBS측은 "논란"의 주인공인 개그맨 박. 동근과 최영수에게 해당 프로그램에서 강판시킨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명준 EBS 사장은 '토닥쿠 보니 허니' '의 최근 유튜브 인터넷 방송에서 폭력적인 방송과 언어 성희롱 장면이 가감 없이 방송된 것에 대해 사태의 심각성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는 말의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사과문 말에는 "이번 문제를 인지한 즉시 비상대책회의를 열어 전사 차원의 대책 및 이행을 수행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관련 콘텐츠는 현재 삭제되고 있다고 한다.


    >


    위와 같이 이번에 보니 허니 허니 박동근 리스테린 발언 목졸라 , 최동수 폭력 논란 등이 함께 자신 안에서 EBS측은 이번 사고를 계기로 프로그램의 출연자를 좀 더 신중하게 선발하고, 선발 과정에서도 재연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BS 풍속생 펜스로 최근 자신의 이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EBS에서 이런 사고가 일어나게 되면서 조금 안타까운 감정이다.


    >


    EBS는 특히 어린이들이 많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EBS측은 이번에 발표된 사과문과 함께 앞으로는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리스테린소독 #박동근 #개그만박동근 #최영수박동근 #리스테린소독의미 #개그만채영수 #버스터즈채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