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버지는 요리사-'이승윤 라면식사' 만들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3:13

    아침 필라프를 만들어 먹었고, 점심에는 아내가 돼지고기 수육을 만들어 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night에 뭐 먹을까를 찾다가 섭취통을 봤는데... 앗, 섭취가 없어요도저히 우리 가족이 전체 먹을 분량이 아니에요.누군가는 굶어야 합니다...네. 내가 누구입니까?절대로 굶지 않겠어요.제가 굶으려고도 하는 얘기고...참고로 저는 한 끼만 안먹었어도 쓸데없이 sound를 하겠습니다...지금 당장 냄비 섭취를 준비하겠습니다.냄비의 섭취를 말하고자 합니다만, 라멘을 넣어 라멘을 섭취해 먹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은 자연인이에요'에 출연하는 이승윤이라는 개그맨이 있습니다이 분이 '자연인'들의 특이한 레시피를 소개하던 전국에 딱 3명만이 알고 있다는 '라면 식사'레시피를 전국에 유실되었습니다.라멘 스프와 라멘을 식사 위에 놓고 식사 만드는 방법인데, 매우 독특하네요.저도 눈여겨 봤어요.라면이 떡이 될까봐 걱정되기도 할 것이다.저는 라면이 조금 설익었을 때 먹는 것입니다만, 이것은 다 닳아 버릴 것 같습니다.하지만 지금은 다른 방법이 없어요.도전하고 보기만 임니다니다. http://새로 s.mt.co.kr/mtview.php?no=20하나 903개 7개 307하나 3개 34개 3


    일. 쌀 두 전 2. 라면 2개(기호에 맞는 라면), 3. 작은 냄비 ​ 이것이 전체입니다.쉽죠?


    쌀을 씻어서 냄비에 넣습니다.2. 물을 따르지만 쌀의 높이의 2배 정도 붓고 요구 냄비가 타지 않습니다.3)국을 쌀 위에 분사하고 줍니다.4)의 실제 스프도 분사하고 줍니다.5)라면은 입맛에 맞게 나누어 넣어도 좋고, 어떻게든 넣어도 있습니다.6)에 뚜껑을 닫고 방 불에서 끓입니다.7)물이 끓으면 중불에서 2~3분 끓입니다.8)수증기가 나면...2분 정도 시간을 두고 줍니다.9)뚜껑을 열어 확인해도 있습니다.밥이 설익을 수도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


    작은 목소리가 부족했던 것 같은 바닥이 눌어붙어 버렸네요, 할 수 없습니다.부인의 잔소리는 다논 당상... 그 전에 당장 먹어치워야 할 것 같습니다.설거지가 같이 예기치 않게...


    >


    이런 모습에 다시 2공기가 자신에게 왔습니다.라면이 부글부글 끓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에요.딱 먹기 좋을 정도로 끈덕지다.가끔 보이는 국물과 건더기를 섞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아기와 저는 둘이서 가볍게 한 공기씩 먹어치웠습니다.갑자기 훈련을 받으면서 전투식량을 먹는 느낌이 듭니다.P.S. Sound, 가끔은 라면을 먹는게 재미있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