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틱장애 의미 - 뚜렛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1:10

    티크쟈은 아이: 괜찮은 이 결심하지 않은 동작이 나쁘지 않고 음성을 되풀이하는 현상을 말하고 이 두가지가 복합적으로 한년 이상 계속될 경우 뚜렛 증후군과 1상 생활을 못할 정도로 문제가 된다.


    평소 유튜브를 보지 않아서 큰 관심은 없었지만 자주 가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아이다뜨렛이라는 남자의 영상이 올라와서 보게 됐다.글쓴이는 음성적으로 없지만 눈이 휘둥그레졌고 얼굴 주변에 틱장애가 있어 인간극장에 나쁘지는 않았던 칙장애 청년 홍기호 군이 뛰어들었을 때는 눈물을 흘렸지만 꽤 우습게 보는 영상이었다.​


    >


    영상에나와있는남자는끄덕끄덕 이상한추임새를넣으면서라면을먹었는데밝은모습으로이야기해서개인적으로불쌍한것보다재미있게감상했습니다.영어로 칙장어나 투렛 증후군을 검색해 보니 이미 많은 외국인들이 자신의 장아이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수익을 올려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해 그의 성공이 부러운 것보다는 응원하는 마음이 컸다.그리고 그의 행동이 연기된 것으로 밝혀졌다. (소름)


    개인적으로 SNS에서 사회적으로 이슈되고 있는 문제를 들어 동정표를 얻고 공유해 달라는 사람이 싫어요. 이들은 위로하려는 말소리보다는 팔로우와 머캐팅의 가슴 아픈 문제를 다룬다.그래서 투렛 증상이 심한 것처럼 연기를 한 누군가가 많은 투렛 증후군 환자들을 괴롭혔다.필자의 경우 스포츠도 하고 덩치가 크기 때문에 칙찬 아이가 심해도 건드리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놀리는 놈들이 많아 최악의 학창 시절을 보냈다.내가 제어할 수 없는 것을 고치겠다고 조언하는 사람들을 모두 때려주고 싶었다.


    그런 사람들의 상처로 운동치료를 해야죠라며 다양한 식품을 젓가락으로 옮기는 등 관심 위주의 영상을 찍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이었다.​라도 티크쟈은 아이, 뚜렛 증후군과 직장을 갖기 어려운 분들이 유테유보로 활동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1부는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생 활이 되어 다행이라는 견해도 한다.​ 1부 사람들은 돈의 맛을 보면 괴물이다. 그래서 필자도 특별한 어린이용 언어과인 기술력 없이 신속하게 사업 규모를 키우는 사람들을 그렇게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누군가를 밟고 좋지 않은 행위를 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여기서 한 가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는데


    투렛 증후군이 심한 것처럼 조작한 사람, 이렇게 인기를 끌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1부 사람들은 뚜렛 증후군을 소재로 시청자들을 모으고 그들의 행동이 요즘 은어가 되면서 경제적 이익을 얻게 되는데, 아무런 이득도 없는 많은 사람들은 이중으로 고통을 느낄지도 모른다.글쓴이는 이미 성인이어서 큰 영향은 없지만 영상에 과인래하는 사람들의 증상을 흉내 내는 친국을 보면서 고민하는 투렛 증후군을 앓고 있는 학생들을 소개하면 가슴이 아프다.부디 돈 맛을 알고 관심 위주로 영상을 찍는 '투렛 증후군 유튜버'가 없기를...


    때때로 칙장애의 기본인 투렛 증후군을 놀리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걱정하고 다시 지적하려는 사람이 있지만 괜한 아저씨와 이야기하고 싶다.증상이 그렇게 심하지 않으면 본인이 느끼지 않을 수도 있고, 주변에서 봤을 때 증상이 본인이 될 때마다 이 이야기를 하면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상대는 받지 않아도 되는 스트레스를 받고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오르는 상황일 수 있다.뭐 유의미한 행동을 반복하거나 본인의 소리를 지르는 등의 증상을 보이는 사람을 보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칙 장애기, 투렛 증후군 환자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아임투렛 문제를 통해 사람들의 관심도 좋지만 배려로 이어졌으면 했다.글쓴이도 그렇고 틱뱀 아이, ア 증후군으로 고통받는 많은 분들이 언젠가는 완치되어 당당하게 사회생활을 하며 편안한 일상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