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수트 정장 겨울점퍼 중년남성의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2:24

    ​ 저번에 내가 1월급을 탄다ㅅ고도우은요!! 따라서 아버지 옷을 사드렸어요.사회초년생이라 솔직히 월급도 별로 없고 비싼 선물은 억울해서 걱정했더니 남자친구가 잘 돌봐준다고 해서 남자친구가 자주 가는 #남자쇼핑몰 STCO 하남 상설점에 다녀왔습니다.생각보다 옷값이 저렴해서 같이 가서 입어보는 것을 도와준 것도 하과의 인사를 받았어요. 뿌듯한데STCO방문전에는남자쇼핑몰이라고해서중년남성의류랑젊은사람들이입는스타일과다를까봐걱정했는데전체적으로시원하다고나할까하과인? 무난하다는게 무슨 과인이야? 그런 느낌의 옷이 많아서 선물하기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사회 새해부터 중년 남성까지 자주 이용된다고 합니다. #남자정장 #남자정장 #겨울점퍼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 비슷한데 입어보니 정확히 피가 다르네요.. ​


    >


    1층 2층까지 너무 너무 넓어요 사실 남자의 쇼핑몰 이런 곳을 쵸소움고 부자연스럽습니다.그런데 뭐... 옷상회가 다 똑같아요.금방 적응했어요. STCO의 옷가격을 잘 몰라서 아부지의 선물을 뭘로 해야하는지에 대해 대략 정하지 못했습니다. 가격대만 20만원 정도 선에서 사지 않으면면 소견했지만 소견보다 그뎀 싸고 이것 저것 골라서 산 코트, 남자 정장 이런 하모 쟈싱 좋은 것 좀 사도 된다 싶었어요 대체로 이처럼 소견하고, 남자 친구는 온 김에 정장하자 신 산다고 해서 남자 친구 슈트와 아버지 선물에 벚꽃을 입어 볼지 1층 2층 돌며 열심히 검토했습니다


    >


    겉치레에 딱 봤을 때 뭐가 이렇게 똑같았지? 이런 생각을 했는데, 알고 보니 나 답네요.그 고민 아시죠? 여자 립스틱, 세상에 같은 색깔의 레드는 없다. 이런 고민? 진짜 얘기를 디테하나하로 보기 시작하면 이게 더 예쁠 것 같고 저게 더 자신 있는 것 같아서 더 복잡해졌어요 하지만 쇼핑은 어렵지만 더 어려운 것은 선물 앞에서 쇼핑하는 것 같아


    >


    그냥 이렇게 세팅되어 있는 거를 사서 선물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완전 예쁘고 예쁘게 디피디아하고 있어요. 신발부터 넥타이 셔츠 신발이니까 양 얘기까지... 우와!!남성 정장이므로 그것에 필요한 부수적인 것 등 전부라고 1곳에서 고르라는 것이 STCO최대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별로 인기가 없는 그런 디자인이기 때문에 중년 남성의 의류 구입에도 부디가 없습니다.


    >


    >


    코트 종료도 예쁘고 예쁘죠?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사실 디자인이 거의 기본 디자인이라 이월상품과 신상품의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저는. 그런데 가격은 이월 코트는 69천원부터 있었고, 신상품의 캐시미어 코트는 139천원~299천원 이 정도 군요.재질 이본인 이런것도 다르잖아 모.정장의 가격은 99천원부터 신상품은 169천원~299천원 이 같게 쌌고,입니다. ​​


    >


    숏패딩의 종류는 그냥 잽싸게 뛰었어요.기본적으로 패딩은 집에 2,3개 있으니까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값이 10만원도 안 되는 정도에 싸고 구입하고 싶어 참았어요 흐흐


    >


    제가 꽂혔을 뿐 다운코트... 사진에서 보면 보통의 평범하게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더 고급 너무 편하게 보이는 그런 스타 1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평범하게 정장을 입어도 예쁘고 평소에 청바지를 입었던 청바지 어떤 것이 자기 코디해서 입어도 좋을 것 같고요. 제1의 좋은 것은 이런 스타 1은 호불호가 없잖아요!! 일단 얘를 쪄놓고... 가장 드는 것은 가격(울음)이는 신제품이라서 그런지 32만원 정도. 생각한 액수보다는 높지만 다른 곳에서 사는 것보다는 확실히 싼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또 드는 것은 그 털.그래서 이런 소견으로 다른 옷 없다고 신? 해봤는데. 제가 원하는 스타 1발견!!! 그 사진은 하단에 남자친구가 입은 사진을 올립니다..후후


    >


    그리고 모직자켓도 구경하고 ᄏᄏᄏ 대충 보면서 입어보는 가격이라고 체크해놓고 남자친구 보고 입어보라고 ᄏᄏ


    >


    ​ 첫번째의 코디는 남자 친구가 추천한 스타 하나입니다. 이와 같은 스타 하나 은 어떤 반입어와.요즘 중년이라도 겉으로는 너무 젊어보여요.. 지난번처럼 무조건적으로 등산수를 찰싹 붙이고 다니지 않으니 너무해요.시원하고 활동하면서 당신은 가볍지 않은 생각? 가격도 티셔츠만 남자친구의것이고, 구고페코모드로 만원정도면 풀세팅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도 좋고 끝까지 너무 무거운 스타 한명입니다...


    >


    >


    조끼 종류가 귀여운 게 많아서 일일이 입어보고 ᄏᄏᄏ 처음에 같이 쇼핑몰에 가서 어떤 스타일이 좋냐고 물어봐서 너무 크지 않은 말로 조끼를 자주 입는다고 했더니 그거에 빠져서 계속 조끼를 추천해 주는 남자다.www귀여


    >


    그리고 이건 나픽! 깔끔한 코트 이런 거 입은 거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선물해 주고 싶었던 스타일입니다. 가격도 일 59천원으로... 내가 나쁘지 않은 스타일. 웃음 근데 이게 뭔가 제 남자친구랑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


    >


    그리고 두번째!! 아까 위에 내용보다 한 다운 점퍼 다운 사파리입니다 가격도 249천원이면 생각한 것과 거의 변함 없이 남자 친구가 정장을 구입하려 하고 정장 입어 보고 그 위에 정장을 입었지만 패딩처럼 매우 두꺼운 것이 없으므로 활동성도 좋고 타우이우이과 오래 입을 수 있게 된대요 정내용 기초한 스타 1입니다.코트와 매우 고민하다가 제가 원하는 스타 1선물을 드리고 한두번 입보다는 매일 입고 있는 것이 보고 싶고#사람 겨울 점퍼 같은 사파리에서 표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어떤 정장이든 캐주얼이든 그 위에 입어주면 코디가 된다.디자인도 예쁘지만 활동면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하는 옷입니다.


    >


    >


    요건의 남자친구가 선택한 슈트스타チョ이나 블랙슈트는 많아서 왜 다시 입어보는지ᅲ 틀리겠지만, 아니야 하쟈신도 몰라서^^;;오チェ툰의 남자친구는 신상품 네이비 슬림정장을 구입했어요, 제가 쇼츄하 자신 따로 선물했어요.셔츠도 아주 싸게 아버지의 선물이니 남자 친구 선물 셔츠 두개 맞추고 30만원도 넘지 않습니다!!! 견해보다는 돈을 더 썼지만 그래도 완전 자신만만 즐거운 쇼핑이었죠 올해 설날에 드릴만한 곳 많이 있을텐데요. 실익이 있고 좋은 선물을 받고 싶은 분이라면 하남STCO상설점을 방문해 보세요. . ​ ​ ​ ​#남자 정장. 남자 정장#사람 겨울 점퍼#중년 남성 의류는 남성의 쇼핑 몰#STCO하남 상설점 후기의 끝 ​ ​ ​ ​ STCO하남 상설점 03개-79한-0078경기 하남시 서하인에게 500http://stcoha.alltheway.kr/




    댓글

Designed by Tistory.